2013년 8월 26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거하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거하는 방법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과 한 몸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항상 하나님과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거하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은 죽지 아니하시는 분으로 곧 영원하신 분이십니다.

딤전(6 : 16)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 . .


하나님을 믿고 영생의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우리 생각대로 믿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오직 영원하신 하나님과 한 몸을 이루어야만 우리들은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2,000년전에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있어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곧 하나님과 한 몸을 이룰 수 있는 방법으로

성경은 새언약 유월절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요(6 : 54~56)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 .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결국 예수님은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방법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마 26장 26~28절)

다시 말해서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거하는 방법을

새언약 유월절로 허락하셨던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내가 네 안에 네가 내 안에 거하는 방법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길 바랍니다.

하나님과 한 몸을 이루어 영생의 축복을 받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