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1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면 영안이 열려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을 반드시 지켜 영원한 안식으로 나아길 바랍니다.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에스겔(20장 19절~20절)

나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의 율례를 좇으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고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믿음의 근간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분이 하나님이심을 믿는데서 출발을 합니다.



그러므로 새언약 안식일을 지킨다는 것은

엿새 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을 의미하며,

창조주 하나님을 알게 되어 영접한다는  뜻입니다.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은

결과적으로 하나님을 창조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새언약 안식일을 지켰을 때

하나님인줄 알게 하신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다시말해서

새언약 안식일을 허락하신 분이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새언약 안식일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반드시 알아보고 영접하여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는 말씀은 

새언약 안식일을 지켰을 때 주시는 크나 큰 축복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을 영접하길 바랍니다.



(출처 : 패스티브 닷컴  https://www.pasteve.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